2015 쿠키런 설날 이벤트 소식 정리!

2015. 2. 17. 10:52취미와 덕질은 즐겁습니다

반응형

 

 

 

 

 

출퇴근길에 즐겨하는 스마트폰 게임 쿠키런!

 

곧 업데이트가 되지 않을까 싶었는데 명절이나 특정 시즌에는 항상 그렇듯이 설 연휴를 앞두고

이번에도 2015 쿠키런 설날 이벤트가 시작됐네요 ㅋㅋㅋㅋ

 

 

 

 

우선 메인 이벤트로는 떡국떡 모으는 이벤트!

작년에 하던 추석 송편 이벤트와 방식은 거의 똑같은데요.

 

떡국떡을 50개 모으면 선물을 1번 뽑을 수 있는데,

준비된 선물 목록에서 랜덤으로 선물을 받을 수 있어요.

이벤트는 2월 16일부터 26일까지! 거의 2월 말일까지 진행되네요.

선물은 총 12종이니 600개 가량 모으면 모든 선물을 받을 수 있답니다~

 

 

 

 

그리고 저번에 이어서 다람쥐 상점이 또 오픈했는데요.

24시간마다 한번씩 공짜로 뽑을 수 있고, 크리스탈 20개로도 뽑기가 가능한데

다람쥐 시리즈 보물 또는 재료, 마법가루, 보물 뽑기권 등을 받을 수 있어요~

 

이번에 나온 다람쥐 보물들 중에 그믐달 만주 성능이 그렇게 좋다고 유명해서

꼭 뽑기로 받고 싶어요ㅋㅋㅋ

 

 

 

 

그 외의 이벤트라면 설날 기간동안(2월 22일까지) 플레이하는 경험치가

전부 3배로 적용되어 들어오구요.

 

작년에 나왔던 구미호맛 쿠키와 의적맛 쿠키, 그리고 설날 맞이 펫들도 다시 나왔고

2월 27일까지만 한정 판매로 진행한다고 해요~

구미호맛 정말 귀여운것 같아요!

 

 

이번 쿠키런 설날 이벤트는 작년이랑 이벤트가 비슷하긴 한데

설날에 틈틈히 하면서 하기에는 나쁘지 않을것 같네요.

작년 추석에는 송편만 열심히 모으고, 올해 설에는 떡국떡 열심히 모으고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