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재개봉, 2월 국내 상영 시작

2015. 2. 4. 11:28취미와 덕질은 즐겁습니다

반응형

 

 

 

 

2001년도에 일본에서뿐만 아니라 우리나라에서도 큰 인기를 얻었던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얼마전에 지브리 스튜디오의 '하울의 움직이는 성' 이 재개봉을 했었는데요.

10년만에 돌아온 하울의 상영에 이어서 지브리 작품 중에서는

가장 큰 흥행을 했다고도 볼 수 있는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도 다시 재개봉을 하네요~

종종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도 재개봉을 해주면 좋겠다는 이야기가 있긴 했는데 정말 실제로 될 줄이야 ㅎㅎ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은 주인공인 치히로가 이상한 터널을 지나면서

인간에게는 금지된 세계로 가게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로,

인간 세계로 돌아가고자 하는 치히로에게 하쿠라는 정체 불명의 소년이 도움을 주겠다고 하며

함께 인간 세계로 돌아가기 위한 미션을 수행하게 됩니다.

 

설명은 간단하지만 영상을 봐야 확 와닿는게 있는 애니메이션.

어린 아이들부터 성인들까지 다양한 연령층에서 인기를 얻은 작품인데

개인적으로 전체적인 흐름을 보았을 때는 큰 인기를 얻었던 겨울왕국보다

완성도는 더 높다고 생각돼요~

 

 

 

 

겨울왕국의 올라프 같은 귀요미 캐릭터라고 하면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에서는 가오나시겠네요.

 

물론 올라프처럼 귀엽기만 한건 아니지만 치히로를 꾸준히 따라다니는

가오나시도 나름 보면 볼수록 귀여워요ㅋㅋㅋㅋ

 

 

 

 

 

그당시 주인공보다 인기가 많았던 주인공의 도우미 하쿠!

지금 봐도 잘생겼어요 ㅋㅋㅋㅋ 당시에도 인기 많았죠.

지브리 스튜디오의 삼대 꽃미남 캐릭터 안에 들것 같네요~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재개봉 날짜는 2월 5일이라고 합니다.

바로 내일이네요!

 

오래전 봤던 만화를 추억하러 보러 가실 분들도 꽤 있을것 같아요~

저도 상영 시간대가 맞으면 한번 보러가려구요.

10년만에 극장에서 다시 보는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은 느낌이 어떨지 기대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