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한복원피스

2015. 1. 23. 17:47취미와 덕질은 즐겁습니다

반응형

 

 

우리나라 전통 한복은 언제 봐도 참 예쁘지만 일상복처럼 편히 입기는

어려운 부분이 있어 평상시엔 보기가 힘든데요.

 

최근에는 전통 한복과 일상복을 믹스해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한복 원피스도 나오고 있다고 하네요~

일상복으로도 무리 없이 입을 수 있을 디자인이라 더 좋은 것 같아요.

새로운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한복 원피스!

특히 차이킴의 한복이 가장 유명한데요. 함께 보도록 할게요~

 

 

 

 

 

하늘거리는 플레어 타이브이 치마와 꽃무늬 저고리

복고 느낌이 나면서도 평상시에 입기에도 좋을것 같아요~

 

 

 

 

바로 요게 위의 한복원피스 같네요.

실제로 입은게 더 예뻐요!

 

 

 

 

 

모시로 만들어진 빨간 모시 치마

여름에 입기에 좋을것 같아요. 너무 예쁘지 않나요?

 

 

 

 

꽃무늬로 만들어진 한복원피스.

위의 차이킴은 한복이 아닌 한복의 디자인을 활용하고 한국의 스타일을 담아 만든

기성복으로 나온거라 하네요~

저도 하나 갖고싶은걸요 ㅎㅎㅎ

 

 

 

 

요건 가장 최근 f/w 라인으로 나왔다는 차이킴의 신상!

컬러 조합이 너무 예쁘네요 ㅎㅎㅎ

 

 

 

 

요건 얼핏 보면 그냥 평범한 캐주얼룩 같지만

외투로 걸친 자켓이 두루마기 디자인을 활용하여 만든거라고 해요~

이렇게 입으니 정말 자연스럽고 예쁘네요!

 

 그리고 아래 2개는 차이킴의 한복원피스는 아니지만 지나가다가 예뻐서 저장해놓은 짤.

 

 

 

 

저고리 디자인의 상의에 긴 한복 치마를 언밸런스 형태로 만든 롱스커트

스커트가 너무 예뻐요~

 

 

 

 

마지막으로 평상시에도 무난하게 입기 좋을듯한 한복원피스.

한복의 아름다움을 잘 살리면서도 현대의 기성복 스타일을 잘 접목시켜 만든 한복원피스

앞으로도 새로운 패션 트렌드로 떠올라 많이 볼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