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폰지밥3D 북미 박스오피스 1위

2015. 2. 12. 11:39취미와 덕질은 즐겁습니다

반응형

 

 

 

 

이제 곧 국내에도 개봉을 앞두고 있는 스폰지밥3D

예전에 TV에서 해주던 스폰지밥 재밌게 봤던 기억이 나는데 스폰지밥마저 3D로

나올줄 몰랐어요 ㅎㅎ

요즘은 옛날 만화가 3D로 나오는게 유행인가봐요. 조만간 짱구도 3D가 될듯.

 

 

 

 

 

스폰지밥3D가 해외에서 개봉했을 당시 주말 3일간의 오픈 성적이 무려 5천 5백만불이었다고 해요~

2월 중에 개봉했던 영화 중에서 5번째 안에 드는 성적이라네요.

 

이 스폰지밥3D는 보기보다 제작비도 굉장히 많이 투자된 영화인데

토탈제작비만 1억 2천만불이 들어갔을 정도로 엄청난 투자를 거쳐 만들었다고 해요.

우리나라에서도 이번에 개봉하는 도라에몽 못지 않게 인기가 많을것 같네요!

 

 

 

 

이번 스폰지밥3D는 게살버거에 대한 이야기인데요~

최고 인기메뉴인 게살버거의 특급 레시피가 사라지면서 스폰지밥 및 그 친구들은

게살 레시피를 되찾기 위해 인간 세상으로 모험을 떠나는 이야기에요.

 

스폰지밥은 원작 애니메이션에서도 인간 세상을 현실 영상으로 표현했는데

이번 3D 영화에서도 인간 세상은 현실 영상을 같이 이용한 느낌이네요.

 

 

 

 

 

귀여운 스폰지밥이랑 뚱이ㅋㅋㅋㅋ

뚱이는 항상 답답하긴 한데 너무 귀여워서 미워할 수 없어요ㅋㅋㅋ

 

이번 스폰지밥3D는 국내에서 2월 18일에 개봉 예정이라고 해요~

설 연휴에 개봉하네요.

아이들이랑 보러가도 좋을것 같고 어렸을 적 스폰지밥을 즐겨보던 성인들에게도

재밌을것 같은 영화에요~ 연휴에 함 보러가야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