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퍼즈 신캐_ 사도 제키엘 공개 확정!

2015. 2. 26. 18:04취미와 덕질은 즐겁습니다

반응형

 

 

이번에 새롭게 나오는 사이퍼즈 신캐가 굉장히 이슈네요.

 

이번에 새로 나오는 캐릭터는 강화인간 사도 제키엘입니다.

전에 벨져가 공개될 때 나온 애니메이션 영상에서 나왔던 다른 캐릭터라고 합니다.

 

 

 

 

굉장히 화려한 비주얼의 캐릭터네요.

제키엘은 기존에 있는 강화인간 캐릭터인 스텔라의 동생이라고 합니다.

 

비주얼부터 굉장히 강력한 스킬과 능력을 가지고 있을것 같은 느낌!

 

 

 

 

재키엘은 적을 홀딩할 수 있는 기술과 범위기 공격도 상당히 넓고

아군에게 유리한 스킬도 있다고 합니다.

근거리 공격 캐릭터라 대부분의 공격이 근거리 계열입니다.

 

 

 

 

캐릭터 공개를 앞두고 항상 나오는 캐릭터팩!

스페셜 코스튬과 부스터 등을 구매할 수 있어요. 물론 캐시입니다.

교주팩을 구매한 사람에게는 제키엘의 음성 메시지가 전화로 온다고 해요~

이걸 위해서 교주팩을 구매하시는 분들도 계실듯!

 

 

 

 

 

굉장히 비주얼이 화려하고 독특한 캐릭터에다가 강화인간이라는 컨셉 때문인지

약간은 호불호가 갈릴 것도 같은 캐릭터네요~

멋있기는 합니다!

 

 

 

 

고슴도치처럼 가시가 몸 주변으로 퍼져나오는 이 기술이 신기하더라구요.

타격감도 이펙트도 굉장히 화려하고 잘 만들어진 캐릭터라 생각되네요~

 

 

 

 

스토리 상으로도 굉장히 중요한 캐릭터라고 해요.

이번에 공개된 신캐 사도 제키엘 무척 마음에 드네요!

사이퍼즈는 안한지 좀 됐는데, 이번에 다시한번 설치해서 해볼까 고민중이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