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발안 맛집]그집쭈꾸미 - 맛있는 쭈꾸미!!

2015. 5. 29. 11:07취미와 덕질은 즐겁습니다

반응형

 

 

제가 매운걸 못먹는데 또 매운걸 좋아한답니다...ㅎㅎ

신라면도 매워하는 초딩감각입니다..

아픈걸 못참아서 그런가봐요. 엄살 심한건 비밀!ㅋㅋ

 

 

못먹으면서도 기어코 매운것 먹겠다고

쭈꾸미나 낙지나 여러번 도전했었는데

제일 맛있었떤 쭈꾸미집을 소개 할까 합니다^^

 

바로! 수원에 있는 '그집쭈꾸미' 입니다!!

 

그집쭈꾸미가 체인점이라 여러군데 있는데

저는 수원 발안에서 먹어봤어요

그럼 사진 투척!!

 

 

 

 

 

 

순한맛, 보통맛, 매운맛 선택할수 있지만

매운걸 못먹으니 보통맛!!

숯불향도 나는게 완전 맛있어요

우아 침고인다.

 

 

 

 

기본 상차림입니다!

다른 지점엔 가격이 어떨지 모르겠지만

발안에 있는 그집쭈꾸미는 1인분에 8,000원 입니다.

가격도 착해요^^

 

 

추가 주문한 새우 튀김^^

머리부터 꼬리까지 싹 먹는거에요!

바삭바삭 너무 맛있어

아...또먹고 싶네요

 

 

 

 

같이 곁들인 막거리~!!!

캬....역시 술이 빠질순 없지..훗

 

 

 

 

이케 슥슥삭삭 비켜 먹으면 꿀맛!!

아..또 먹으러 가고 싶네요..ㅠㅠ

이거 먹으러 수원 발안까지 가기엔 넘 멀고...

근처 가까운 그집쭈꾸미 한번 가봐야 겠어요ㅎㅎ

체인점이라 맛도 비슷하겠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