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 타임스퀘어 _ 서가앤쿡 _ 맛있다!

2015. 5. 26. 16:35취미와 덕질은 즐겁습니다

반응형

 

주말에 외식했습니다.^-^

전에 가려다가 줄이 너무 길어서 못간

서가앤쿡 -★

 

이번에 갔을땐 다행히 대기인원이 3팀뿐이라

기다렸어요ㅎㅎ

영화 보기전, 영등포 타임스퀘어 서가앤쿡에서 맛점하기>.<

 

 

 

단품으로 먹는 것보다는 한상메뉴로 드시는것이 좀더 저렴합니다.^^

목살한상과 치즈한상이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목살한상~!!

 

 

 

목살 스테이크 + 베이컨 까르보나라 입니다.

아...또 먹고 싶당

 

 

까르보나라가 좀더 강했으면 더 맛있었을텐데요..

살짝 양념(?)이 싱거웠습니다.

그래도 맛있었어요ㅎㅎ

 

 

목살 스테이크~

목살도 부드럽고 샐러드도 맛있어요!!

 

 

허니 감자칩입니다

5월한정으로 무료로 허니감자칩으로 바꿔준다고 하더라구요.

기존에는 걍 감자칩이였나...ㅎㅎ;;

 

소스와 찍어먹어도 되고 걍 먹어도 맛있네요

다만, 좀더 바삭했으면...약간 눅눅했어요

 

그래도 다 나쁘지 않았습니다.

양을 많이 드시는 분은 모자를수도 있습니다~!

 

영등포 타임스퀘어 서가앤쿡-

또 올만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