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 한신포차 ~♬

2015. 5. 21. 09:37취미와 덕질은 즐겁습니다

반응형




요즘 잘나가는 백종원님의 한신포차 다녀왔습니다~ㅎㅎ


친구는 원래 닭발이 맛있다고 했는데


저는 닭발도 못먹고 매운것도 못먹고....

엉엉


그래서 오징어....음... 메뉴가 기억이 안나네...

통오징어구이?!?!

ㅎㅎ;;


무튼 오징어 먹었어요~!!






메뉴판 사진과 똑같이 오징어 한마리가 통째로!!

완전 먹음직스러웠는데 역시나 맛있었습니다.ㅎㅎ

양념이 안 매워서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서운할수도...ㅎㅎ






고추 튀긴것도 있어서 같이먹으면 그나마 매콤해요ㅎㅎ


매콤달콤한 오징어와 소주 한잔!


또먹고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