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임씬 시즌2. 제8화 804호 추락사(스포x, 하니 귀여움 주의)

2015. 5. 29. 12:08취미와 덕질은 즐겁습니다

반응형

 



요즘 즐겨보는 예능 중 하나인 크라임씬!

크라임씬은 시즌 1때부터 챙겨보던거라

시즌2도 챙겨보고있습니다ㅎㅎ

시즌1에 비하면 좀 더 어려워진 느낌이에요...

 

그래도 재밌네요ㅎㅎ




 

오늘의 사건은 804호 추락사 입니다.


 


 

용의자 정보들입니다~

 

 

 


 


 

 


 




 

처음 크라임씬 볼때는 세트장보고 깜짝놀랐었죠..

너무 잘 만들어서ㅎㅎ

 

 

 

 

 

시즌1에서 추리바보를 맡았던 전현무가 게스트로 나왔습니다.ㅎㅎㅎ

웃겼어요ㅋㅋㅋ

박지윤이 자꾸 시츄시츄라면서 부른데

거기에 응답해주는 전현무가 귀여워 보였어요ㅋㅋ

 


 

사건 브리핑하면서 밝혀지는 하니와 진호의 러브라인



아 왜케 귀엽죠 둘다ㅋㅋㅋ


 


둘의 연인 연기는 저 두개 뿐이라 아쉽지만

하니 너무 귀엽네요ㅎㅎ









이번화의 범인은!!! 누구일까~~~요?

안 알려줌ㅋㅋㅋ

대신 다음주 게스트는 알려줄게요ㅋ






 

특급게스트 보아입니다!!

아 다음주도 재밌겠네요

빨리 보고싶어요

 

 

다음주에 보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