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마블의 합작 빅히어로6

2014. 12. 15. 11:57취미와 덕질은 즐겁습니다

반응형

 

 

 

 

 

디즈니와 마블이 힘을 합쳐 만든 영화 빅 히어로!

미국에서는 올해 11월에 개봉했고 우리나라에서는 내년초쯤으로 예정되어 있다고 해요.

디즈니에서는 최초로 마블과 함께 만든 영화에 동서양 느낌의 애니메이션 스타일을 접목시켜

만들었다고 해요.

귀여운 흰색 덩어리 괴물이 이번 빅 히어로의 주인공이 되는 히어로랍니다.

 

 

 

기존에 서양 스타일의 애니메이션만 만들어왔던 디즈니가 동양풍 애니메이션 느낌을

섞었다는 것만으로도 매우 새로운 시도로 비춰지네요~

영화의 배경도 샌프란시스코와 도쿄를 합친 샌프란시소쿄라는 도시라고 해요.

 

 

 

 

천재 소년인 히로와 그의 옆에 함께 하는 풍성한 풍선 로봇 베이맥스가

악당에 맞서 슈퍼 히어로가 되는 내용을 담고 있답니다.

베이맥스 너무 귀엽지 않나요?ㅋㅋㅋ

 

 

 

 

최근 영화 중에 가장 흥행한 디즈니 영화는 역시 겨울왕국이 아닐까 싶은데

전 사실 겨울왕국은 연출이나 그래픽은 좋았으나 스토리 전개가 참 아쉬웠거든요.

개인적으로 더 좋아하는 영화는 라푼젤이랍니다.

 

빅히어로는 스토리의 개연성이나 전체적인 스토리 전개 면에서

겨울왕국보다 좀 더 완성도 있었으면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