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년의 사랑 이루어질까요? 영화 러브, 로지

2014. 12. 12. 12:02취미와 덕질은 즐겁습니다

반응형

 

 

요즘 들어서 갑자기 멜로 영화가 좋아졌어요.

옆구리가 시려서 그런건지 왜인지ㅋㅋㅋㅋ

오랫만에 멜로 영화를 찾아봤더니 한창 상영중인 영화 중에 재밌어보이는 영화를 하나 발견했어요.

이름은 "러브, 로지" 요즘 광고로도 많이 보이더라고요.

 

 

 

 

러브,로지의 줄거리는 어릴 적 단짝이었던 로지와 알렉스는  고등학교 졸업 후에

미국의 대학으로 함께 진학하게 돼요.

그러나 서로에게 좋아하는 감정을 숨긴채 지내다가 어느날 한순간의 실수로

전혀 다른 삶을 살게 돼요.

 

로지와 알렉스는 졸업 이후 각각 자신의 길을 살아가다가 몇년 만에 다시 재회하게 됩니다.

그렇게 다시 시작되는 이야기에요~

 

 

 

 

 

전 이렇게 친구 같이 지내던 남녀가 어느 순간 호감을 자각하고 연인으로 이어져 나가는

그런 스토리가 무척 좋더라고요.

 

괜히 저까지 가슴이 두근거리는 느낌?

저에게 있어선 가장 이상적인 연애 판타지에 가까운 이야기에요.ㅋㅋㅋㅋ

 

 

 

 

그렇지만 그만큼 그 오묘한 감정을 잘 연출로 표현해내는게 쉽지 않다고 생각하는데

그냥 평범하디 평범한 멜로 영화 같은 느낌이 아니었으면 좋겠네요.

내리기 전에 한번 보러가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