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아남아라! 개복치_오래 한번 살기 참 힘든 게임

2014. 12. 8. 14:59취미와 덕질은 즐겁습니다

반응형

 

 

 

 

 

요즘 SNS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게임 중 하나인 그 게임

이름 하야 "살아남아라! 개복치"

 

이름부터 뭔가 이상한 느낌이 납니다.  게임은 이름 그대로 개복치를 키우는 시뮬레이션 게임인데

다른 게임과 가장 차별화된 점이라면 제목에서 있는 "살아남아라!"

라는 부분이죠.ㅋㅋㅋㅋㅋ

 

 

 

 

요즘 스마트폰 게임 그래픽도 상당히 발달한 것에 비해 왠지 모르게 도트도 매우 단순합니다.

딱히 모험이나 먹이, 파워업 같은 것에서도 특이한 점은 없어요~

일반적인 시뮬과 비슷한데요.

 

자 그럼 이 게임의 문제점은

 

 

 

 

이 개복치라는 녀석은 스트레스를 굉장히 잘 받고 예민해서

먹이를 먹다가도 돌연사

모험을 하다가도 물이 차서 돌연사

카메라로 사진을 많이 찍어도 돌연사

 

등등 별별 온갖 이유로 돌연사를 합니다.

 

 

 

 

게임 내에는 무려 돌연사 컬렉션도 있을 정도에요.

물론 이 게임의 엔딩도 있는데, 개복치를 꾸준히 진화시키다 몸무게를

10000KG까지 키워야만 돌연사가 아닌 엔딩을 볼 수 있어요.

고로 열심히 돌연사를 하면서 꾸준히 키워야만 합니다ㅋㅋㅋㅋ

 

 

 

 

이건 게임이 아닌 실제 개복치.

왠지 그래픽과 묘하게 닮았네요ㅋㅋ

이렇게 스트레스를 받기 쉬운 개복치가 멸종하지 않았다는건 세상의 신비 아닐까요?

여튼 그닥 재밌다고 표현하기도 미묘한 게임이지만...

매우 특이한 게임이라고는 확실하게 말할 수 있는 살아남아라! 개복치 입니다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