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MAMA 강소라 드레스는 신의 한수였다

2014. 12. 4. 17:09취미와 덕질은 즐겁습니다

반응형

 

 

2014 MAMA에서 단연 화제가 된 사람 중 하나는 역시 강소라

수많은 디자이너들의 드레스를 누르고 많은 사람들에게 화제가 된 드레스는

4만원 돈도 안되는 드레스를 입은 강소라였답니다.

역시 화제는 어떤 쪽으로 터질지 알 수 없어요 ㅎㅎ

 

 

 

 

강소라가 입은 드레스는 SPA브랜드 H&M에서 판매하는 39000원 가량의 드레스라고 해요.

아시아 지역에서 가장 화제가 되는 행사가 MAMA인만큼

누구나 화려하고 비싼 드레스를 입고 싶을텐데

저렴한 가격을 명품처럼 소화한 강소라... 정

말 대단해요 +_+

몸매 좋은 줄은 알고 있었지만 국내에서도 몇 안되게 몸매 좋은 배우에 속할듯!

 

 

 

 

몇백, 몇천에 호가하는 드레스를 입고 나온 다른 연예인들과는 다르게

H&M에서 판매하는 저렴한 드레스를 입고 나온 강소라!

괜히 패션의 완성은 몸매라 하는게 아니다 싶어요.

그녀가 입은 드레스 핏은 공식몰에 있던 피팅 컷보다도 훨씬 예뻤답니다~

 

 

 

 

 

(다이어트 전/후)

 

사실 이렇게 몸매가 좋은 강소라도 한 때는 꽤 통통한 체형이었는데,

꾸준한 자기관리로 살을 뺀 케이스라 더욱 존경스러워요.

저도 요즘 살을 빼보려고 운동은 시작했는데 이제 겨우 시작한 단계네요+_+;;

강소라씨 사진 보면서 자극 팍팍 받고 기운내야겠어요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