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시대 범죄 액션 영화_암살 2015

2015. 4. 29. 17:28취미와 덕질은 즐겁습니다

반응형

 

 

 

 

배우 하정우, 전지현, 이정재 주연 범죄 액션 영화 '암살'이

티저 예고편을 공개한 후 하루 만에 56만 조회수를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고 합니다.

 

 

 

 

 

 

 

 

 

 

화려한 라인업만큼이나 기대감도 큽니다.ㅎㅎ

하정우 - 전지현 은 베를린에서

이정재 - 전지현 은 도둑들에서 연기를 했는데요,

저는 2개다 봤지요ㅎㅎ

그래서그런지 티져영상으로보니 그 두개가 한꺼번에 떠오르더군요

 

 

 

 

 

 

 

 

 

믿고보는 연기력의 배우들이 총출동한것같네요ㅎㅎ

타짜, 도둑들 등 최동훈 감독님의 새로운 작품!

올해 7월에 개봉예정인데요

벌써부터 기대됩니다!

 

 

 

 암살 티져영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