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 타임스퀘어_어벤져스

2015. 4. 27. 17:35취미와 덕질은 즐겁습니다

반응형

주말에 영등포에 놀러갔어요~

그런데 타임스퀘어에 어벤져스 박물관(?) 이 있네요ㅎㅎ

사람들 줄서서 사진찍고 애기들도 좋다고 구경하고

 

 

 저는 개인적으로 캡틴아메리카를 좋아해용......ㅎㅎ

근데 이건 별로 안닮았네요

 

오우 조명빨~

역시 늠름해...ㅎㅎ 

 

 

토르를 찍었는데 뒤에 헐크가 더 눈에 띄네요

 

 

여긴 아이언맨 작업실(?)

제 주변사람들은 아이언맨이 제일 좋데요

왜냐고 물어보니까 돈이많다고....ㅋㅋ

 

 

 

 

 

어벤져스 주인공들이에요~~

애기들이 아주 푹빠져서 보고있었어요

 

 

이렇게 큰 마네킹옆에 서서 사진찍을수 있게 되었어요

저는 줄서는게 싫어서 걍 안찍음....ㅋㅎㅎ

캡틴아메리카는 방패도 들고 찍을수 있어요~

그래서 살짝 혹했지만...부끄부끄

 

어벤져스 영화를 못봤다면 이러한 컬렉션이라도 구경하러 오세요^^

저도 아직 못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