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점심_평가옥

2015. 4. 23. 15:07취미와 덕질은 즐겁습니다

반응형

 

즐거운 점심 회식이 있었습니다.^^

이사님이 가고 싶어하던 면옥집입니다.

회사근처긴해도 쪼금 걸어가야되서

안가고 있었다가

회식으로 갔네요ㅎㅎ

 

 

 

 

 

에피타이저는 수육이에요ㅎㅎㅎ

소스에다 찍어먹으니 완전 맛있네요

 

 

그다음은 만두!!

이미 누가 잽싸게 하나 챙긴후에 사진을 찍었다는...ㅎㅎ

만두도 맛있었어요

 

 

 

그다음은 녹두전+ㅅ+

녹두전도 맛난다 맛나~

녹두전 먹을때면 막걸리 생각이....

이모 여기 막걸리 주세ㅇㅕ....

하고 싶었지만

음주업무는 안되기 때문에...흑흑

 

메인 음식이 나오기도 전에

한상가득하네요^^

 

 

 

짜짠~ 닭고기온반입니다.

사실 냉면먹으려다 어제도 면먹어서 온반으로 시켰어요ㅎㅎ

근데 에피타이져를 많이 먹어서

정작 밥은 다 못먹고 쫌 남겼네요..

아후 배불배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