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미넴 두개골 떼창영상~!!

2015. 4. 20. 16:24취미와 덕질은 즐겁습니다

반응형

얼마전에 봤는데 넘넘 웃겼어요ㅋㅋㅋ

에미넴 검색하면

바로 두개골, 떼창, 하트, 음모론 이렇게 뜨는데...아.. 웃겨ㅋㅋ

 

 

 

 

 

원래 에미넴이 평소 하는 행동들이 굉장히 거친 랩퍼인데

어쩌다 하트를 그리게 되었냐면,

 

한국오기전 일본에서 공연을 했다고 합니다.

그런데 일본에서는 그냥 조용~히 감상만 하고 아무런 반응이 없어서

에미넴은 실망했고, 한국도 똑같을거라고 생각했는데

 

아시잖아요 우리 콘서트가면 어떤지~ㅎㅎ

떼창을, 그것도 영어가사, 랩을!!

와우

그래서 감동받은 에미네이 하트를 그렸는데....

 

 

 

이걸 본 사람들 반응이 너무너무 웃겨요~ㅋㅎㅎㅎ

에미넴 하트에 대한 여러가지 가설이 있습니다.

새로나온 욕

주한미군

에미넴 아바타

겨땀말리는 중

합성

머리 긁는 중

모자에서 뭔가 꺼내는 마술

벌칙

몰카

연예가중계미션

에미넴이 죽을때가

한국이니 에미넴 딸 구조

어깨에 담

니 두개골을 이렇게 갈라버릴거야

 

특히나 이게 짱ㅋㅋㅋㅋㅋ

 

 

 

으히히히

에미넴의 하트가 이렇게 큰 파장을 일으킬줄이야...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