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발한 아이디어 상품_ 생활을 보다 편리하게!

2015. 3. 19. 12:08취미와 덕질은 즐겁습니다

반응형

 

 

요즘은 정말 실생활에도 유용한, 때로는 유용하진 않지만 정말 신기한

아이디어 상들이 많은것 같아요.

 

요즘은 이런 아이디어 상품들도 몇몇개 상용화되어 판매중인것 같은데

있으면 좋을것 같은 아이디어 상품들이 무척 많네요.

 

 

 

 

 

별도의 스피커를 꽂지 않고도 소리를 확장시켜주는 스피커.

윗부분에 스마트폰을 꽂으면 된다네요~

집에서 쓰기 좋을것 같아요. 휴대성은 없을듯.

 

 

 

 

볼펜 모양으로 생긴 보조배터리!

휴대하기 좋을것 같은데요 ㅎㅎ

 

 

 

 

화장품 브러쉬를 간단하고 손쉽게 정리할 수 있는 브러쉬 꽂이.

이 위에 투명한 뚜껑이 같이 구성으로 있으면 브러쉬 위생 부분까지

괜찮을것 같아요~

 

 

 

 

 

칫솔에 치약을 꽂아서 치약을 꾹 누르면 칫솔 위로 치약이 올라오는 아이디어 상품!

 

간편하고 신기하기도 한데 중간에 걸리는 치약의 양이 적지 않아서

치약은 꽤 많이 쓰게 될것 같기도 해요ㅋㅋㅋ

 

 

 

 

빨대를 꽂을 수 있는 머그컵.

디자인도 예쁘네요~

 

 

 

 

 사과 깎아주는 기계.

과일 자주 깎아드시는 분들은 정말 편할듯!

사과 말고도 깎아먹는 과일은 대부분 쓸 수 있겠어요ㅋㅋㅋ

 

 

 

 

화장실에서 김이 서렸을 때 김을 쓸어서 닦아주는 아이디어 상품.

자동차의 와이퍼 같은 개념인것 같은데 이렇게 쓰면 정말 편하겠어요!

 

 

 

 

유모차가 달린 킥보드ㅋㅋㅋㅋ

아기를 태우고 씽씽 달리는 킥보드 웃기네요ㅋㅋㅋㅋㅋ

단지 안전상의 문제가 있어서 실제로 만들어질지는 모르겠어요~

 

 

 

 

쇼핑을 하다가 짐이 너무 많아서 한손으로 들기 어려울 때

고리에 짐을 걸어서 여러개의 짐을 하나로 해결할 수 있는 아이디어 상품!

평소에 짐이 많은 저한테 꼭 필요한 물건이에요 ㅋㅋㅋ

 

 

 

마지막으로 요건 많이들 보셨겠지만..

잘 안빠지는 코드를 손쉽게 뺄 수 있도록 중간에 고리를 만든 코드에요.

이렇게 고리가 있으면 손에 물기가 좀 있을 때나 코드가 너무 꽉 들어가서

잘 안빠질때 훨씬 뽑기 쉽겠어요~

 

이런 기발한 아이디어 상품들을 생각하는 분들을 보면 무척 신기해요!

앞으로도 유용한 아이디어 상품들 많이 나왔으면 좋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