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도롱 또똣 등장인물/줄거리

2015. 5. 15. 10:51취미와 덕질은 즐겁습니다

반응형

 

 

맨도롱 또똣 등장인물/줄거리

 

 

앵그리맘 후속으로 첫방송을 시작한 MBC 수목미니시리즈 맨도롱 또똣

5월13일에 첫방을 했습니다.

 

홧병걸린 개미와 애정결핍 베짱이의 사랑이라는 로맨틱 코미디로

아름다운 섬 제주도에서 레스토랑 맨도롱 또똣을 꾸려나가는 청춘 남녀의 이야기 입니다.

 

맨도롱또똣이 처음엔 무슨 말인가 했더니

제주도 방언으로 기분좋게 따뜻한

이라는 뜻이라네요

 

 

첫 장면은 주인공 건우(유연석)의 생일파티에 정주(강소라)가 찾아가서 대뜸 쌍둥이라며 건우를 당황시킵니다.

 

 

제주도라 그런지 배경이 너무 이쁘네요

 

 

후에 성인이 된 건우는 맨도롱또똣 레스토랑의 사장이고

 

 

정주는 이리치이고 저리치이고 바쁜사회생활에 치진 직장인이네요

이 둘이 제주도에서 재회하게 되면서 이제 사랑이 싹트겠죠?

 

 

카메오로 소지섭이 등장!!

태양이 좋다면서 태양의군주ost가 나왔었어요ㅎㅎ

다시 들으니 정말 반가운 태양의군주~

 

 

 

앞으로가 기대되는 맨도롱또똣!!

 

 

 

 

 

포스터에서도 느껴지는 사랑스러운 두사람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