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번의 반전, 반전 미스테리 스릴러 영화 타임 패러독스

2015. 1. 8. 17:52취미와 덕질은 즐겁습니다

반응형

 

 

 

 

 

바로 어제 개봉한 타임 패러독스!

제가 요즘 가장 관심 보이고 있는 영화 중 하나에요. "반전"이라는 단어가 저를 사로잡았죠ㅋㅋㅋ

 

포스터부터 '3번의 반전, 3번의 충격 모든 반전을 비웃어라!'

라고 되어있어서 왠지 영화를 보는 내내 반전과 충격이 기다려질 것 같은 영화?

제목과 포스터로도 왠지 관심 가는 영화더라고요.

 

 

 

 

타임 패러독스의 줄거리는 뉴욕을 초토화시킨 폭파 사건으로 인해

수많은 사상자가 발생하고, 범인을 잡기 위해서 범죄 예방 본부는 시간여행을 할 수 있는

템포럴 요원을 투입하여 범인을 잡게 됩니다.

 

이 템포럴 요원은 과거의 미래를 오갈 수 있는 능력이 있는듯 해요~

과거로 돌아가서 사건을 해결하는 것이죠.

 

 

 

 

 

3번의 반전 중에 마지막 반전은 예측하기 어려울 정도로 파격적인 반전이라고 하는데

이런 반전 있는 스릴러 영화를 매우 좋아하기 때문에

무척 관심 가네요~

 

과거로 돌아가 하나 하나 사건의 퍼즐들을 모아서 맞춰나가는 방식의 전개를

무척 좋아하는데 이러한 열쇠들이 맞춰져 밝혀지는 진실이 어떤것일까 궁금하네요~

 

 

 

 

 

평점이 상당히 좋은데다가 3번의 반전 중 예측할 수 없던 반전도 있다고 하니

어떤 반전이 기다리고 있을지 궁금하네요.

 

스토리를 읽어보니 스릴러나 SF보다는 미스테리에 가까운 영화인듯 해요~

영화관으로 보러가야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