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하면 실제 과일이 배달되는, 레알팜!!

2015. 6. 17. 11:25취미와 덕질은 즐겁습니다

반응형

 

 

작년쯤에 했던 게임 '레알팜'을 소개 할까 합니다

레알팜을 시작한 계기가 실제 과일이 배달된다고 해서 한번 해보았죠ㅎㅎ

과일바구니(?) 몇번 교환하고 문화상품권도 1번 교환했드랬죵

그러다 시간이 없어서 친구에게 제 계정을 넘겼어요...

근데 다시 하고 픈 마음이 살짝 드네요...ㅎㄷㄷ

 

 

 

 

레알팜은 실제로 농사하는 것처럼

땅파고, 거름주고, 씨앗이나 모종심고, 물주고, 수확합니다ㅎㅎ

수확한 작물을 시세에 맞게 잘~~ 팔면되는 게임!

 

 

 

창고에서 죽치고 기다리다보면 이렇게 4배의 가격으로 팔수도 있다는!!!!

대신에 타이밍이 아주 잘맞아야 되요.

서로 동시에 팔다가는 금방 하락한답니다... 일명 눈치게임~!

 

 

 

이렇게 열심히 수확하다 보면 그 작물의 달인됩니다.

하지만 달인이 끝이 아니죠!

바로 신을 노려야되는데요,

달인에서 주구장~~~창 수확하고 또 수확하다보면

랜덤으로 음악이 나오면서 뙇! 쿠폰이 뜹니다

그리고 신이 되는거죠ㅎㅎ

노가다에요...

 

 

 

이렇게 쿠폰을 모으면

바로!!

실제 과일로 교환할수 있답니다^-^

하지만 쿠폰이 나온날로부터 유효기간이 있으니

빨리빨리 모아야겠쬬?!

 

 

구성품이 바뀌었군요

저는 10장에 채소꾸러미 또는 과일 꾸러미 였거든요

이제는 7장 채소들이 있네요.

채소들 뿐만아니라

게임아이템이나 문화상품권도 있답니다^^

 

 

제가 할때는 한우세트가 없었는데...우아...

근데 쿠폰이 50장 ㅎㄷㄷ

바비큐꾸러미는 도전할만 하군요 20장ㅎㅎㅎ

 

제가 받아본 결과 질은 좋으니

다들 밭매러 갑시다 고고싱^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