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폰지밥 집게리아 실사판 식당이 있다?

2014. 11. 20. 15:05취미와 덕질은 즐겁습니다

반응형

 

스폰지밥의 일터이자 모든 등장인물들이 자주 모이는 집게리아!

스폰지밥을 볼 때마다 집게리아의 게살버거 한번 먹어보고 싶다, 하는 생각

저만 한거 아니죠?ㅋㅋㅋㅋ

 

 

 

얼마전에 웹서핑을 하다 우연찮게 발견한 스폰지밥 집게리아 실사판!!!!

팔레스타인에서 집게리아를 모델로 한 햄버거 가게를 열었다고 해요.

이름은 Salth3 Bergers, 세세한 부분까지 집게리아의 느낌을 내려고 신경쓴 인테리어가 돋보이더라고요.

 

 

 

 

집게 사장님이 앉아서 항상 돈을 세던 그 테이블!

역시 재현했습니다. 너무 귀여워요ㅋㅋㅋㅋ

 

 

 

 

배 모양의 카운터도 그대로 만들었구요~

오픈 후에는 카운터 옆에 큼직한 징징이 인형도 서있어요.

징징이 마스코트가 됐네요ㅋㅋㅋㅋ

 

 

 

 

테이블과 의자의 모양도 세세히 재현하려고 한게 보여요.

가게가 만들어질 때부터 굉장히 화제가 됐었는데,

지금은 오픈했다고 하네요~

 

 

 

 

우리나라에도 이런 컨셉 식당이 있었으면 좋겠어요.

한국에도 집게리아 지점 하나 생기길!

 

 

 

반응형